스타벅스 여름 투명 플라스틱 텀블러, '로고 콜드컵 텀블러'



스타벅스 매장에 이쁜 텀블러와 머그들이 많네요~


그래서 요즘 스타벅스 텀블러가 인기가 많은가봐요ㅎㅎ







스타벅스 텀블러 관련 제품은 크게 4가지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,

머그, 플라스틱 텀블러, 스테인레스 텀블러, 보온병

입니다.


스타벅스 텀블러 중에도 여름시즌에 많이 찾게 되는거

아무래도 투명 플라스틱 텀블러이겠죠^^


정식 명칭은 '로고 콜드컵 텀블러' 또는

'로고 콜드컵 돔 리드 텀블러'입니다


두 텀블러의 차이는 '로고 콜드컵 텀블러'는 뚜껑 윗면이 평평하고

'로고 콜드컵 돔 리드 텀블러'는 윗면이 돔 형식으로 둥그렇게 생겼네요~


아래 사진을 보면 차이점을 알 수 있어요 ㅎㅎ

저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평평한것이 더 이쁘네요

투명 플라스틱 텀블러에 색감 좋은 음료를 넣고 얼음을 몇개 띄우면~

정말 이쁠거 같아요








아래 사진에서는 회색(?) 스테인레스 텀블러인 'SS루시 스템프 텀블러'

컵 안쪽면이 진한 녹색인 '리투얼 머그'

1층 오른쪽에서 세번째에 있는 플라스틱 텀블러 '크리에이티브 텀블러'입니다


이중에 종류별로 갖고 있으면 4계절은 충분히 나겠네요ㅎㅎ 


(스타벅스 홈페이지 참조했어요)
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준 사람과 영혼 [ 패스티브닷컴 ]

다음팟인코더[Daum팟인코더]로 동영상 용량 줄이기, 동영상 변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