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 동래 맛집 3대 치킨 희망통닭

부산 동래에 3대 통닭 맛집이 있는데 그 중 한곳이 희망통닭입니다.
옛날방식으로 튀긴 치킨맛이 나요ㅎㅎ
저는 후라이드보다는 양념이 맛있었어요

댓글

  1.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다니 정말 좋은데요..먹어보고 싶네요^^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요즘에는 옛날통닭이 곳곳에 많이 생기는 것 같은데, 여기는 옛날부터 해왔던 곳이에요 ㅎㅎ

      삭제
  2. 아~~~맛있어 보여용!!
    저는 닭똥집도 함께 먹어보고 싶네용~^^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오우~ 닭똥집도 드실줄 아시는군요~! 가끔 여자분들은 안드시는 분도 있던데. 저는 완전 좋아합니다 ㅎㅎ

      삭제
  3. 우왕~ 진짜 치킨 먹고 싶은데ㅠㅠ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밤에 먹는 치킨이 제일 맛나요 ㅎㅎ

      삭제

댓글 쓰기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준 사람과 영혼 [ 패스티브닷컴 ]

다음팟인코더[Daum팟인코더]로 동영상 용량 줄이기, 동영상 변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