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 동래 롯데백화점 시마스시 회전초밥 메뉴 가격

부산 롯데백화점 지하 식품관에 위치한 시마스시입니다^^
기본적인 회전초밥 음식점이구요~
가격은 꽤 있는편이에요.
먹어본 결과.
가격에 비해 그렇게 맛있다고 할 수 없었어요ㅜ
아래는 순서대로 장어초밥, 새우튀김, 연어게살말이, 가리비초밥?, 꼬치
그리고 메뉴와 가격입니다.

댓글

  1. 와~~~ 초밥 먹고 싶어지네요^^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여름에는 덥고 입맛없을 때 간단히 초밥 한 접시~ ㅎㅎ

      삭제
  2. 맛있어 보입니다...점심때라 더 먹고 싶어지네요..ㅎㅎ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네넹~ 이제 곧 점심이네요^^ 점심 맛나게 드세요

      삭제
  3. 우왕 >ㅂ< 전 초밥을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이렇게 보고 있으면 먹고싶어진답니다 ㅎㅎㅎ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맞습니다. ㅎㅎ 보고있으면 먹고 싶어지는 ~

      삭제
  4. 가격에 비해 맛있다고 볼수 없다니...
    보기에는 맛있어 보이는데~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요즘에는 체인점보다는 작은 가게 초밥집이 더 퀄리티가 높은것 같아요 ㅋㅋ

      삭제

댓글 쓰기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준 사람과 영혼 [ 패스티브닷컴 ]

다음팟인코더[Daum팟인코더]로 동영상 용량 줄이기, 동영상 변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