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추에서 발견된 달팽이ㅎ~♡

엄마가 시장에서 상추를 사셨는데, 물로 씻다보니 달팽이가 두둥! 등장했어요~

달팽이가 넘 귀여워서 우선 환기되는 통안에 넣어두고 달팽이 먹이를 검색하니, 애호박같은 걸 좋아한대요.

그래서 애호박을 넣어주니 완전~ 잘 먹네요.
애호박에 움푹파인부분 보이시나요?
저거 다 쟤가 먹었대~요.

댓글

  1. 당근 먹으면 주황색, 상추 먹으면 초록색 똥을 싼답니다ㅋ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오호~ ㅎㅎ 신기하네요. 정직한 달팽이. ㅎ

      삭제
  2. 버리지않고 키우는 님이 더 대단한듯~~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또 나오면 이제 키우기는 힘들듯 ;

      삭제
  3. 유기농 상추증명해주고 있군요~~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유기농 상추 조심하세요~ 달팽이가 나올수도 있어요 ㅎㅎ

      삭제

댓글 쓰기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준 사람과 영혼 [ 패스티브닷컴 ]

다음팟인코더[Daum팟인코더]로 동영상 용량 줄이기, 동영상 변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