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 광안대교 민락수변공원 사진


부산 민락수변공원에서 찍은 광안대교 사진입니다.

학생들이 정답게 사진을 찍고 있네요.

학창시절이 생각나는 분위기입니다.ㅎㅎ

댓글

  1. 부산광안대교~ 너무 가고싶은곳입니다.. 올여름엔 꼭!!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꼭 꼭 오세요 ㅎㅎ 맛있는 회도 함께 하구요

      삭제
  2. 우와~~~ 파란 바다네요 당장 달려가고 싶은데 멀다능ㅜㅜ

    답글삭제
  3. 답글
    1. 네네~ 바다 풍경이 넓디 넓어 마음이 확 뚫리는 느낌~

      삭제

댓글 쓰기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하나님의교회에서 알려준 사람과 영혼 [ 패스티브닷컴 ]

다음팟인코더[Daum팟인코더]로 동영상 용량 줄이기, 동영상 변환